팬데믹 극복 등의 국가적 현안이 산적한 가운데 대통령을 맞이할 임인년 선택의 해가 밝았습니다.

 

이용사회중앙회 회원 여러분!

올해도 새 희망 가득하고 호랑이 기운이 넘치는 한 해가 되시길 바라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21년은 어느 때보다도 다사다난했던 한 해였습니다.

 

코로나19는 전 세계의 발목을 잡고 고통을 주었습니다. 소상공인인 자영업자는 피켓을 들고 거리에서 밤을 지새워야 하는 브레이크 없는 미래와 생존권의 불확실성 등 하루하루 삶이 암울하고 고단했습니다.

 

그 상황 속에서도 묵묵히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마음에 손을 함께 잡고 팬데믹의 강을 넘기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신 회원님 여러분께 존경의 감사를 드립니다.

 

버티는 자가 강하다라는 것을 보여준 한 해였습니다.

 

어려울수록 더 낙관적으로 빛을 발휘할 수 있도록 변화는 지속되어야 합니다.

 

성공은 준비와 기회가 만나는 것!’

항상 노력하고 준비하여 기회가 왔을 때

그 기회를 잡을 수 있는 결단력이 필요합니다.

 

가치 있는 고객 경험 전략을 시도해야 합니다.

 

현실로 다가온 메타버스에 이젠 이용사회도 데이터 소프트파워*를 생각하고 공부하는 현장 속으로 뛰어들어 가야합니다.

 

기득권에 안주할 것이 아니라 사회적 합의를 통해 시장과 충분히 소통하면서 균형 감각이 결여되지 않도록 운신의 폭을 넓혀 건전한 경쟁구도가 이루어지도록,

 

상황에 대처해 다가온 기회를 놓치지 않고 발돋움할 기회로 역사의 흐름까지 바뀔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야 합니다.

 

안주의 사고가 한곳에 꽂혔다면 변화의 화살을 꺼내 새 시대에 맞는 트렌드와 브랜드를 만들고 완성시키는 임인년을 기대합니다.

 

NCS를 통한 다양한 사업모델로 영위할 수 있도록 업무범위 등을 폭넓게 확대해 데이터 결합 제도도 개선해야 하겠습니다.

 

마이플랫폼(My Platform) , 개인 맞춤형 플랫폼 도입도 적극 추진하여 회원 여러분께 권장할 수 있도록 설계를 하겠습니다.

 

경계심을 늦추지 않고, 시장 동향을 주시하면서 최악의 상황에 대비하겠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현장도 더 크고 밝아져야 합니다.

 

시장이나 문화를 잘 리시브하고 바버의 씽씽 날개를 달고 날아야 합니다. 과거의 상실감 상처를 꿰매고 미래를 넘사벽 위기대응력을 보여주며 혁신의 기회로 재도전해야 합니다.

 

현재 진행형인 코로나19 위기와 변혁의 교차점에서 위기를 극복해 나가면서 당면한 도전요인들을 점검하고 불신과 갈등을 지우고 협력과 역동성으로 2022년을 변곡점이 될 수 있는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2022년 임인년 회원님들의 힘들고 지친 마음 떨치시고 찬란한 희망의 새해 커다란 울림이 있는 해가 되시길 간절히 염원합니다.

 

 

2022. 1. 1

()한국이용사회중앙회장 김선희 Dream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찾아오시는 길 


(사)한국이용사회중앙회 ㅣ(우) 04100   서울시 마포구 서강로 132(노고산동 106-7) 비에스타워빌딩 12층 ㅣ 대표자 : 김 선 희


TEL : 02-715-2804 ㅣ FAX : 02-715-2803 ㅣ E-Mail : kbca2803@hanmail.net

   

 Copyright KBCA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