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인사말
회원 상호간의 친목과 건전한 이용업 발전을 도모하여 공중위생 향상과 회원복지 증진
인사말

[사단법인]

한국이용사회중앙회

2024년 청룡의 해, 갑진년(甲辰年)의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 한 해에도 전국의 회원 여러분! 모두 건강하고 소망하시는 일 모두 다 이뤄지기를 기원합니다.
힘든 한 해, 한 해를 극복하기 위해 많은 애를 쓰신 임직원 여러분들도 고생이 많으셨습니다.
장기간의 경기침체와 코로나19 여파로 참 힘든 시기였습니다. 세계정세의 불확실성과 3고의 스태그, 슈링크플레이션등 악조건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외롭고 힘들고 지쳐서 숨이 턱까지 찰 때 누군가가 내게 손을 내밀어 준다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이 듭니다. 늘 청춘은 아프고 인생은 기복으로 가득합니다. 이용사회는 이러한 위기를 이겨내기 위해 여러 가지 활동을 펼쳤고, 유의미한 성과도 거뒀습니다. 이제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더 나은 미래를 향해 함께 나아갈 준비가 되어있는 것 같습니다.
두렵고 절박할 때 용수철처럼 튀어 오를 도전과 꿈을 함께 꾸며서 전략과 계획과 실천으로 행동화해야 합니다.
넘어설 수 없는 산은 없고 극복할 수 없는 어려움도 없습니다. 더 절박하고 절실하고 간절함으로 끈을 놓지 않는 절대적 집중력을 발휘하여 가진 놈 강한 놈이 되어야겠습니다.
 

인생은 고통의 연속이고 잘 견디라는 그것이 인생이랍니다. 그러나 풍파와 비바람 그늘이 없다면 사막이 되고 비우지 않으면 채워지지 않고 주저하는 순간 누군가는 도전하고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말고 역량을 강화하고 발휘할 때 빛나는 것입니다. 진주에도 상처가 있듯이 상처 없이 역경을 극복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지만, 장애물이 클수록 극복하는 영광도 크기 때문에 어떤 상황에서도 허들을 넘어 극복하고 더 강한 놈이 되어야 승자독식에 주인이 됨을 명심해야 합니다. 2024년은 우리 이용사회에 있어서 중요한 해가 될 것입니다. 회원들의 성장을 위한 네트워크와 더 품격있는 단체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회원 여러분들의 의견과 참여가 적극적으로 수용되고. 본 회의 발전과 플랫폼을 통한 상호협력과 소통문화를 열어 가겠습니다. 함께 환경을 조성하고, 회원분들의 이익을 챙기고 교류의 기회를 늘리고, 이용산업 동향과 전문 지식을 공유하는 자리를 펼쳐 가겠습니다. 또한 회원 간의 네트워킹을 촉진하여 서로의 경험과 지식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하겠습니다.
 
새로운 도전과 성공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우리의 꿈은 계속될 것이고 현실로 이어질 것입니다.
항상 사랑으로 손잡고 어깨동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중앙회는 여러분의 성공과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중앙회를 믿고 힘이 되도록 응원도 부탁합니다.
건강 유의하시고 행복이 넘치는 인생을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4년 1월 1일

(사) 한국이용사회 중앙회장 김선희

Success is
when preparation
meets opportunity.